모바일 메뉴 닫기
 
Education

교육

입학안내

연세대학교 컴퓨터과학과 학부에는 고등학교 졸업생 자격으로 수시 모집과 정시 모집에 지원할 수 있으며, 학사 학위 소지자는 학부 편입학에 지원할 수 있습니다.

 

 

전형방법
모집시기

매년 12월에 서류 접수가 시작됩니다. 자세한 공고는 연세대학교 입학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지원자격

국내·외에서 정규 학사학위를 취득한 자 (2014년 2월 학사학위 취득 예정자 포함) 또는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 (단, 「학점인정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한 경우 학위취득을 하여야 함)

notice : 외국 대학 출신 지원자의 경우 한국의 4년제 대학에 준하는 외국소재 정규대학 출신자에 한하며 출신 대학의 졸업이수학점, 이수학기, 성적산출기준, Accreditation 등에 관한 증빙서류(또는 입증자료)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지원서 접수 편입학 원서, 대학졸업(예정)증명서 또는 학위수여(예정)증명서, 성적증명서(혹은 official transcript), 자기소개서, 학업계획서, 기타자료, 공인 영어 시험 성적표, 추천서 등을 12월경 인터넷 접수와 우편, 직접 제출 등의, 방법으로 접수합니다.
선발 방식

선발은 지원 필기시험, 서류평가 또는 면접평가를 종합하여 진행됩니다.

 

선발방식
모집단위 추가 지원 자격 추가 지원 자격 2단계 평가
컴퓨터과학

토플 IBT 79점(PBT 550점) 이상,

토익 700점 이상, 텝스 555점 이상

수학(80%)

물리(20%)

서류평가
합격자 발표 합격자 발표는 2월에 연세대학교 입학안내 홈페이지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결원보충은 실시하지 않습니다.
비고 이 페이지는 참고용이며, 기타 정확한 내용은 연세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