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2022 IHEI WORKSTATION 하반기 추가 모집 선정 결과 발표★ *협약식 관련 안내 사항 포함
- 작성일
- 2022.09.27
- 작성자
- 고등교육혁신원
- 게시글 내용
-
2022 IHEI WORKSTATION 하반기 추가모집 선정 결과 발표
사회문제해결을 위해 혁신과 실험을 거듭하는 연세대학교 고등교육혁신원의
2022 IHEI WORKSTATION 하반기 추가모집 선정 결과를 발표합니다.
※ 최종 명단 하단 첨부문서(PDF파일) 확인 (명단 내 팀 순서는 오름차순으로 기입되어있습니다.)
아쉽지만 선정되지 못한 팀 모두 워크스테이션에 지원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고등교육혁신원의 노력은 앞으로도 계속됩니다.
아래는 선정팀 대상 공지사항이며,
자세한 내용은 각 선정팀 팀장 개별 메일로 보내드린 안내문을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아래 내용 외에도 전달내용이 별도로 존재하오니
메일 수신을 못하였을 경우 고등교육혁신원으로 반드시 별도 연락 바랍니다.)
① workstation 협약식
1) 일시: 9월 30일 금요일 15시~16시
2) 내용: 하반기 워크스테이션 일정 및 필수 이행사항 안내
- 본 협약식은 선정된 83개 모든 팀이 필수적으로 참여해야 합니다.
(가급적 모든 팀원 참여 요망, 불가 시 팀별 최소 1인 이상 참여)
- 온라인으로 진행됨에 따른 참석 확인 절차 및 관련 안내 사항은 추후 재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② 앰배서더 특강 안내
고등교육혁신원에서는 참여팀을 위해 시기별 특강 및 포럼을 진행합니다.
9월 앰배서더 특강이 내일 오후 진행 예정이오니, 관심 있는 학생들께서는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 바랍니다.
(※ 워크스테이션 활동 중 특강or포럼 최소 1회 참석 필수 사항이므로 일정이 가능한 선정팀께서는 참여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10~11월 포럼도 예정되어 있으니 향후 참여도 가능합니다.)
1) 일시: 9.28.(수) 18:30~19:30
2) 이시은 앰배서더 특강 관련 공지: https://c11.kr/15wmc
3) 이시은 앰배서더 특강 신청 링크: https://c11.kr/15wmd
기타 선정 관련 문의사항은 고등교육혁신원 워크스테이션 담당(02-2123-6705)
혹은 고등교육혁신원 이메일(ihei@yonsei.ac.kr)로 연락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