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2023-2 IHEI WORKSTATION 모집 (~9/14 (목) 12:00)★
- 작성일
- 2023.08.24
- 작성자
- 고등교육혁신원
- 게시글 내용
-
*상단의 이미지 및 링크: https://iheitown-yonsei.net/post/details를 클릭하여,
신청 접수처인 사회혁신타운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2023-2 IHEI WORKSTATION(사회혁신 프로젝트 팀) 모집
모집 기간 | 2023. 8. 28. (월) ~ 9. 14. (목) 12:00
우리 사회에 도래한 사회문제 해결을 위하여
2023-2 IHEI WORKSTATION(사회혁신 프로젝트 팀)을 모집합니다.
본 모집은 23-2학기 활동팀을 모집하는 내용이오니 상세 내용은 공고문을 참고해주세요.
◎ 모집 및 선정 관련
◦ 선정 팀 발표: 2023. 9. 21. (목) 11:00 (고등교육혁신원 홈페이지 내)
◦ 활동 기간 : 23.10월 ~ 24.1월 (한 학기, 4개월)◎ 접수 방법
◦ 접수처 : 사회혁신타운 로그인 후, 공지게시판 내 모집글 상단의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제출 및 팀 신청 완료
◦ 제출 서류 : 사업 신청서, 사업 계획서, 개인정보이용동의서, 신청 팀원 명단
◦ 심사 계획 : 내부 서류 심사 추진 후 활동팀 선발
◎ 참고사항1) 신청 관련
※ 반드시 사회혁신, 사회문제 해결, 지속가능발전 등의 주제로 사업신청서·계획서를 작성 (개인 사업성이 짙은 경우, 미선정 사유가 될 수 있음)
※ 기타 참여 필수사항/자세한 모집 내용/제출 서류 양식은 공고문 및 붙임서류 참고
※ 지원 사업 참여 이력 란에는 워크스테이션 참여 여부를 제외한 외부 사업 참여 이력을 기재해주시길 바랍니다.
※ 휴학생으로만 이루어진 팀, 개인 팀, 교환학생으로만 이루어진 팀은 참여 우선순위에서 배제될 수 있습니다.
※ 최근 지원서류에서 서명란이 빈번하게 누락되고 있으니 이 부분에 대해 신경써서 접수해주시길 바랍니다.
2) 연장 관련
※ 23-1학기부터 워크스테이션은 학기별로 모집합니다. 학기 별 지원을 통해 연속적으로 참여 가능합니다.
※ 23-1학기 활동팀은 23년도 7월부로 활동이 종료되었습니다.
23-2학기에도 지속 활동 참여를 원하는 경우 23-2년도 활동계획을 담아 본 모집에 신청 바랍니다.
3) 세부사항 선택 관련
※ 교과 워크스테이션으로 신청하고 싶으신 분들은 워크스테이션 내용이 반드시 해당 교과 내용으로 구성되어야 함을 알려드립니다.
※ GSIP 분과는 BK21 대학원생 팀들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 절차상의 이유로 장학금이 최대 6~7주 지연 지급 될 수 있습니다.
※ 임팩트 선택: 본인 팀이 산출할 결과물 (임팩트) 중 가장 중요한 결과물로 예상되는 것을 하나만 선택 / 최종 단계까지 변경되어도 가능
- 1.연구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학술/논문 연구)
- 2.확산,네트워크 (학회 및 동아리원들을 대상으로 네트워킹, 혹은 강연, 세미나 진행)
- 3. 캠페인: ( 2번보다는 좀 더 불특정 다수의 사람들을 대상으로 인식개선을 위한 행사 개최 및 콘텐츠 제작)
- 4. 유형자원 (1,2,3번을 제외한 유형의 형태로 산출되는 결과물: ex) 제품 )
- 5. 무형자원 (1,2,3번을 제외한 무형의 형태로 산출되는 결과물: ex) 콘텐츠, 앱개발, 미디어)
※ 분과 선정관련: 첨부서류 참조 (붙임 1,4)
3) 필수사항
※ 참석관련:
1) 협약식 (9.26 (화) )및 IHEI FESTA (24.1월 예정) (팀 당 1명 이상 참석) 은 필수사항입니다.
2) 혁신원 행사 (앰배서더 특강 , 스트리트 부스 등) 에 대해서도 (팀 당 1명 이상 참석)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지예정 / 불참시 다음학기 선정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제출관련 : 중간보고서 / 최종 포트폴리오 / 사전, 사후 설문조사 제출 필수사항
◎ 문의◦고등교육혁신원 교육혁신팀 ihei@yonsei.ac.kr / 02-2123-6705
◦고등교육혁신원 카카오톡 채널 https://pf.kakao.com/_xjQQ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