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혁신원 소식

공지사항

제목
★2022 IHEI WORKSTATION 하반기 추가 모집 선정 결과 발표★ *협약식 관련 안내 사항 포함
작성일
2022.09.27
작성자
고등교육혁신원
게시글 내용

2022 IHEI WORKSTATION 하반기 추가모집 선정 결과 발표




사회문제해결을 위해 혁신과 실험을 거듭하는 연세대학교 고등교육혁신원의 

2022 IHEI WORKSTATION 하반기 추가모집 선정 결과를 발표합니다.


※ 최종 명단  하단 첨부문서(PDF파일) 확인 (명단 내 팀 순서는 오름차순으로 기입되어있습니다.)



아쉽지만 선정되지 못한 팀 모두 워크스테이션에 지원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고등교육혁신원의 노력은 앞으로도 계속됩니다.





아래는 선정팀 대상 공지사항이며,

자세한 내용은 각 선정팀 팀장 개별 메일로 보내드린 안내문을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아래 내용 외에도 전달내용이 별도로 존재하오니 

  메일 수신을 못하였을 경우 고등교육혁신원으로 반드시 별도 연락 바랍니다.)



① workstation 협약식

1) 일시: 9월 30일 금요일 15시~16시

2) 내용: 하반기 워크스테이션 일정 및 필수 이행사항 안내


- 본 협약식은 선정된 83개 모든 팀이 필수적으로 참여해야 합니다. 

  (가급적 모든 팀원 참여 요망, 불가 시 팀별 최소 1인 이상 참여)

- 온라인으로 진행됨에 따른 참석 확인 절차 및 관련 안내 사항은 추후 재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② 앰배서더 특강 안내

고등교육혁신원에서는 참여팀을 위해 시기별 특강 및 포럼을 진행합니다.

9월 앰배서더 특강이 내일 오후 진행 예정이오니, 관심 있는 학생들께서는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 바랍니다.

(※ 워크스테이션 활동 중 특강or포럼 최소 1회 참석 필수 사항이므로 일정이 가능한 선정팀께서는 참여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10~11월 포럼도 예정되어 있으니 향후 참여도 가능합니다.)


1) 일시: 9.28.(수) 18:30~19:30 

2) 이시은 앰배서더 특강 관련 공지https://c11.kr/15wmc

3) 이시은 앰배서더 특강 신청 링크https://c11.kr/15wmd







기타 선정 관련 문의사항은 고등교육혁신원 워크스테이션 담당(02-2123-6705) 

혹은 고등교육혁신원 이메일(ihei@yonsei.ac.kr)로 연락 바랍니다.



첨부
2022-2 워크스테이션 하반기 추가모집 선정팀 명단.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