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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전자검수 및 비품등록 제도 도입에 따른 안내
작성일
2020.09.03
작성자
구매팀
게시글 내용

1.  총무처 구매팀에서는 관련부서와 협업하여 가검수 폐지 및 물품 발주부서의 회계담당자가 전자검수 및 비품등록을 하도록 제도를 개선하고 ERP행정정보 시스템과 협업 시스 템 개발을 완료하여 2020년 9월 7일(월)부터 시행합니다.


2.  업무매뉴얼과 링크된 교육 용 동영상을 업무진행에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구매 및 검수관련 문의는 구매팀(T.2207~8, 2204), 비품등록 문의는 관재팀(T.2182 ~4), 시스템 이용 관련 문의는 (T.4935, 4938)번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
전자검수 및 비품등록 개선사항 동영상 교육자료.mp4 붙임 2. 구매팀 구매업무 교육자료(일반부서용)_20200907.pdf 붙임 1-2. 구매검수 시스템 메뉴얼 (비품등록).pdf 붙임 1-1. 구매검수 시스템 메뉴얼 (검수).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