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학생회

학생회 소개

 
글로벌인재대학 응용정보공학전공 학생회 <ROM>은Read-Only Memory라는 컴퓨터 칩이며 저희가 만들고 싶은 학생회와 대표적인 특징이 닮아 이름을 정하게 되었습니다. 학생들의 대학 경험과 추억을 영구적으로 저장하여 하나의 ROM 칩을 만들어 평생 보관한다는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회장 소개

안녕하십니까, 연세대학교 2023학년도 제 2대 응용정보공학전공 학생회, <ROM>의 학생회장 김미르입니다.
꿈을 위해 바쁜 대학 생활을 유지하는 학생들이 틈틈이 동기들, 선배님들, 그리고 후배님들과 좋은 추억과 관계를 만들 수 있게끔 기회 제공을 하는 학생회가 되겠습니다. 응용정보공학전공이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학생들의 이야기를 공유하며 더 편하게 다가갈 수 있는 전공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졸업 이후에도 모든 학생들이 잊지 못할 ROM을 만들기 위해 좋은 동문 관계를 유지하여 서로가 서로에게 힘이 될 수 있는 학생 사회를 만들겠습니다.
회장단으로서 큰 책임감과 자부심을 갖고 응용정보공학전공 학생들을 위한 ROM을 만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응용정보공학전공 학생회장 김미르

miru

부회장 소개

안녕하십니까, 연세대학교 2023년도 제 2대 응용정보공학전공 학생회, <ROM>의 부 학생회장 이제하입니다.
잊지 못할 기억들을 남겨드리겠다는 목표를 갖고 시작한 저희 학생회는 여러분들께 응용정보공학 전공만의 추억과 장점들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서 끊임없이 노력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이제 2대 학생회가 선출된 만큼 <ROM>이 기반이 될 수 있는 바닥을 잘 닦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비록 저희가 타전공에 비해서 소수인 것은 사실이나 그것이 미래에도 소수라는 이야기로 귀결되는 것은 아닙니다. 응용정보공학전공이 더 커질 수 있도록 전공만의 차별성과 토대를 잘 만들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ROM>이 존재할 수 있게 해주신 여러분들께 감사 드리며 그에 보답하기 위해 부단히 증진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응용정보공학전공 부학생회장 이제하

inyoung

연락 및 문의

학생회 조직 회장: 김미르 @seraphic_mimi0921
부회장: 이제하 @hanouw_

홍보미디어국 국장: 김미연 @adi_yeon
홍보미디어국 부원: 곽유 @kwajyu
홍보미디어국 부원: 남레베까 @rebe.nam
 
기획국 부원: 이나경 @nachoqueso0506
 
Email: kimmireu0921@yonsei.ac.kr
인스타그램: @yonsei_r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