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연세대학교 제39대 행정학과 학생회


 <함께하는 행정, 함께 쓰는 이야기, PAGE> 당선 사례

 

 안녕하십니까, 연세대학교 제39대 행정학과 학생회 <함께하는 행정, 함께 쓰는 이야기 PAGE>의 학생회장 이수민, 부학생회장 윤명훈입니다.


선거운동본부 <PAGE>는 지난 11월 22~25일간 진행된 제39대 행정학과 학생회 선거를 통해, 54.14%의 투표율 중 97.74%의 찬성 표를 득표해 당선 확정되었고 12월 1일부로 임기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행정학과 선거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학우 여러분과 선거 기간 함께 노력해 준 선거운동본부원분들께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당선까지의 과정에 많은 학우 여러분의 지지가 있었다는 것을 잊지 않고 학생회로서의 책임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선거 기간 동안 어떠한 학생회를 만들어나갈 것인지 끊임없이 되묻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고민 중에도, 한 가지 변치 않은 생각은 학생회는 학생을 대표하고, 학생들을 위해 존재하는 기구로서 학우 여러분에 대한 의무를 다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저희는 이러한 의무를 이행해나가는 과정에서 행정학과라는 공동체를 사랑하는 마음, 그리고 그 공동체를 이루는 학우 여러분을 위하는 마음 하나만큼은 절대 변치 않을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1년 동안 여러분의 곁에서 ‘함께’하는 학생회가 되기 위해 계속해서 고민하고, 행동하겠습니다.

또한, 선거 내내 강조한 ‘소통’의 가치를 되새기겠습니다. 학우 여러분의 목소리에 경청하고 응답하는 학생회가 되겠습니다. 학우 여러분의 의견이 반영되는 학생회, 학우 여러분들의 이야기를 듣기 위해 먼저 다가가는 학생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양한 의견이 공동체를 발전시킨다고 믿기에, 학우 여러분의 목소리라면 그 어떤 작은 목소리도 놓치지 않겠습니다.

<PAGE>의 비전인 ‘함께하는 행정, 함께 쓰는 이야기’를 현실화하기 위해서는 행정학과 학우 여러분의 많은 관심이 필요합니다. 학우 여러분께서 많은 응원과 격려뿐만 아니라, 비판 또한 아낌없이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끝으로 공정한 선거를 위해 힘써주신 행정학과 선거관리위원회와 선거 과정을 함께해 준 선거운동본부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다가올 1년이 행정 학우 여러분들의 인상적인 페이지로 남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12월 7일
연세대학교 제39대 행정학과 학생회 <PAGE>
학생회장 이 수 민 (22) 부학생회장 윤 명 훈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