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교과목 확인서 용도 변경 안내
- 작성일
- 2021.05.12
- 작성자
- 연계전공
- 게시글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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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과목 확인서 용도 변경 안내
가. 변경사항
1) 명칭 변경 : “교과목 확인서” → “교과과정표 과목 추가 제안서”
2) 변경 내용 : 기존 교과목 확인서를 통해 개별적으로 전공이수학점으로 인정하는 것이 아니라 교과과정표에 교과목
추가를 제안하는 용도로 변경
나. 신청 시기 : 매 학기 정규 수강신청 기간 전 별도 안내
다. 교과과정표 추가 시기 : 수강신청 기간 전까지 제안된 교과목 중 전공에서 심사하여 교과과정에 추가하도록 의결한
교과목만 교과과정표에 등록
라. 시행 시기 : 2022학년도부터 시행
마. 요청사항
- 졸업시기에 서류를 제출한 학생을 제외하고, 이전에 전공 책임교수님께 승인 받은 교과목 확인서를 보유하고 있는 학생의
경우 해당 교과목 확인서를 2021년 5월 28일(금) 16시까지 학사지원팀 공용 이메일(ysuyongei@yonsei.ac.kr)로
제출해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 전자서명을 통해 승인받은 학생의 경우 교수님과 주고 받았던 이메일도 같이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출 기한을 초과한 경우에는 접수 받지 않으니, 꼭 마감 기한 전에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인 문의 사항에 대해서는 학사지원팀(02-2123-2089)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